Search
📰

영업, 마케팅, 채용관리까지 돕는 B2B SaaS 서비스

“업무 공백 빈틈없이 메꾼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루션에 전문성을 더해 영업, 마케팅, 인사관리까지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형태의 서비스들이 주목받고 있다. 각 분야 담당자들의 부수적인 업무 보조뿐만 아니라 담당 업무 처리까지 도입사의 편의성을 도모하고 업무 효용을 증진시킬 스마트한 서비스 중 마케팅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B2B SaaS 서비스를 소개한다.
■ 인덴트코퍼레이션 ‘앰프(AMP)’
자사몰을 운영하는 쇼핑몰 사장님 혹은 이커머스 마케터들이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국내 최초 영상후기 전문 B2B SaaS 솔루션 '브이리뷰’를 운영하는 인덴트코퍼레이션이 자동화 마케팅 플랫폼 ‘앰프(Automated Marketing Platform, 이하 AMP)’를 선보인다.
인덴트코퍼레이션 ‘앰프(AMP)’는 브이리뷰 기반 다량의 실소비자 영상 후기와 자체 개발한 AI자동화 마케팅 기술을 활용해 광고 운영을 돕는 원스톱 솔루션이다. 브이리뷰를 통해 구매자들의 실제 상품 영상 리뷰가 확보되면, 해당 영상들을 유저 행동 데이터와 결합해 가장 매력적인 소재를 머신러닝이 선별하고 이를 비디오 광고로 자체 제작하는 식이다.
이를 통해 가장 효율이 좋은 클립 영상들은 페이스북이나 구글, 틱톡, 인스타그램 등 채널 API를 통해 자동으로 보내져, 효율적인 광고 퍼포먼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실제 구매자들의 ‘진짜’ 영상 후기를 광고 콘텐츠로 재탄생시킴으로써, 마케터나 광고 담당자의 추가 리소스 없이 광고 콘텐츠 선별부터 제작, 송출까지 전 과정을 쉽고 빠르게 집행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이처럼 앰프는 개별 영상을 제작해 광고 효과를 보고 싶지만 시간이나 비용 측면에서 부담을 느끼는 쇼핑몰들이나,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 등으로 인해 급격히 낮아진 ROAS 퍼포먼스 광고의 대체안을 찾는 이커머스 마케터들이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 캠페인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끝)
 관련 기사 확인하기
 영업, 마케팅, 채용관리까지 돕는 B2B SaaS 서비스 (플래텀 외 / 22년 12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