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

[인덴트코퍼레이션 x 어센트 코리아] ‘오가닉 마케팅 전략’ 라이브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종료)

2 more properties
지난 한 해 마케팅 성과는 어떠셨나요?
구글의 3rd Party Cookie block과 애플의 ATT정책으로 타겟팅 마케팅의 종말이라는 이야기와 ROAS가 떨어져 고민인 마케터들의 우려의 목소리도 끊임없이 들려옵니다.
그런 현 시대에 다시금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는 것이 오가닉 마케팅입니다. 어떻게 하면 효과적인 오가닉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까요? 많은 이커머스들의 완벽한 마케팅 전략 수립을 돕기 위해 두 기업이 만났습니다.
인덴트코퍼레이션은 영상 리뷰 마케팅 플랫폼 ‘브이리뷰’를 운영하며 이커머스의 매출 상승을 톱는 기업입니다. 동영상 리뷰를 주축으로 ‘고객 경험을 생산하고 공유하여 신뢰할 수 있는 커머스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미션을 바라보며 전개하고 있습니다.
어센트 코리아는 검색 데이터로부터 고객의 인텐트를 발견하고 이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을 돕는 마테크 기업입니다. 궁극적으로 ‘리스닝마인드’를 통해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며 팬들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와 함께 ‘인텐트 마케팅 무브먼트’를 만들어갑니다.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두 기업이 만나 “오가닉 마케팅으로 고객이 행동하는 이커머스 개미지옥 만들기”를 주제로 인사이트를 전하고 이커머스들의 고민을 듣고자 합니다.

오가닉 마케팅으로 고객이 행동하는 이커머스 개미지옥 만들기

Session 1. 구매와 동시에 브랜드 팬을 만드는 이커머스 브랜드의 비밀 19:00 ~ (40’)

연사 : 어센트코리아 마케팅본부 김윤경 본부장
고객이 스스로 걸어 들어오는 브랜드의 고객 여정 단계별 핵심 전략
광고 없이 고객들이 몰려드는 콘텐츠의 비밀, 고객 인텐트!
잘 나가는 이커머스 브랜드는 어떻게 잠재 고객을 확보할까? (feat. 백년화편, 뉴트리원, 핏펫)

Session 2. 고객을 우리 브랜드의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 19:40 ~(40’)

연사 : 인덴트코퍼레이션 김진우 CRO
이커머스 개미지옥을 만들기 위한 오가닉 마케팅 프레임워크
최고의 마케팅 콘텐츠는 고객이 만든다! 고객이 스스로 만드는 마케팅 방법
구매전환율을 상승시키는 숏폼 UGC 활용 사례

Q&A 질의응답과 마무리 20:20 ~ (40’)

Information

일시 : 2023년 2월 1일 (수) 오후 7~9시
장소 :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참가비 : 무료
사전 등록 방법 : 웨비나 신청 클릭 및 구글 폼 작성
참여 방법 : 웨비나 참여 링크를 통해 접속
**등록하신 이메일로 웨비나 참여 링크 (URL)가 전송됩니다.
웨비나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