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업데이트 노트] 퍼스널 위젯

2 more properties
VREVIEW의 업데이트와 개선사항이에요.

고객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퍼스널 위젯!

쇼핑몰 특성에 맞춘 맞춤 리뷰를 골라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요

 사이즈, 색상 등 제품 특성에 대한 맞춤 리뷰를 골라서 고객에게 제공해요.
 실제 구매자들의 리뷰를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가이드해요.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품의 속성에 따라 쇼핑몰별로 커스텀이 가능해요.
'퍼스널 위젯'은 사이즈, 색상 등 제품 특성에 대한 맞춤 리뷰를 골라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기존에는 정해진 체형 조건에 따라 평균 사이즈를 일방적으로 추천했다면, 퍼스널 위젯은 실제 구매자들의 리뷰를 기반으로 필터링 후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사이즈를 찾을 수 있도록 가이드하는 형태입니다.
쇼핑몰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품 속성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하며 브이리뷰만의 강점인 '영상 리뷰'로 가감 없이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퍼스널 위젯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기본적으로 퍼스널 위젯은 브이리뷰의 대표적인 리뷰 수집 방법인 챗봇 시나리오의 질문과 답변을 바탕으로 구성됩니다. 키와 몸무게를 선택했을 때 이에 해당하는 다른 고객들의 리뷰를 보여주고 싶다면 질문 시나리오 설정에서 키와 몸무게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구성하는 것이 필요하죠.
키, 몸무게 이외에도 퍼스널 위젯에 노출하고 싶은 질문을 연동하여 쇼핑몰에 맞게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질문 시나리오란? 동영상, 사진, 텍스트 리뷰 이외의 쇼핑몰에서 추가로 수집하고 싶은 내용을 설정하여 객관식 방식으로 질문을 통해 답변을 수집하는 기능입니다.
패션 브랜드들의 가장 큰 고민은 고객들이 제품 구매시 가장 잘 맞는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요!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었던 브이리뷰 고객사인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브이리뷰의 '퍼스널 위젯'을 적용함으로 이 고민을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안다르에서는 고객들이 상품 페이지에서 '내 체형에 맞는 리뷰 찾기'에 키와 몸무게를 입력하면 이에 해당하는 다른 고객들의 리뷰를 살펴볼 수 있는 형태로 적용해 주셨습니다.
사이즈 추천을 잘못한 경우 강성 CS로 이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요. 안다르에서는 저희의 '퍼스널 위젯'을 도입하시고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받으셨다고 전해주셨습니다
패션 브랜드들이 구매 실패율을 줄이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인 ‘퍼스널 위젯’ 고객이 구매 전 확인하고 싶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퍼스널 위젯'을 활용해 보세요~! 아! 고객들의 구매 만족도가 높아지면 재구매율도 당연히 높아지겠죠? 퍼스널 위젯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브이리뷰의 이번 업데이트, 어떠신가요? 브이리뷰는 여러분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어요. 궁금한 점, 불편한 점, 다양한 의견, 무엇이든 좋아요. 언제든 저희 브이리뷰에게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의견 남기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