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업데이트 노트] 반복 리뷰 필터링

2 more properties
VREVIEW의 업데이트와 개선사항이에요.

반복 리뷰 필터링으로 자동으로 관리되는 리뷰 위젯!

고객에게 더 다양하고 필요한 정보를 보여줄 수 있어요

 자동으로 기존 리뷰 콘텐츠 중 동일 유저의 반복 리뷰 영상/사진은 숨겨져요!
 동일한 영상/사진 업로드는 방지하고, 새로운 리뷰를 유도해요.
 AI가 주기적으로 꼼꼼하게 리뷰 데이터를 모니터링하여 반복 리뷰를 필터링 해요.

 자동으로 동일 유저의 반복 영상/사진은 숨겨져요!

이제 매일 리뷰를 직접 보고 관리하지 않아도 돼요! 동일 유저가 반복해서 올리는 영상과 이미지 리뷰는 자동으로 숨겨집니다. 브이리뷰는 자체 개발한 리뷰 검수 기술을 통해, 한 상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같은 영상/사진 리뷰를 올리는 사용자의 콘텐츠를 여러번 중복으로 노출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똑같은 리뷰가 여러번 보여져 리뷰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을 방어할 수 있어요.
어떤 리뷰가 반복 리뷰인가요? → 유저가 동일한 상품에 대해 동일한 영상 혹은 사진을 여러번 첨부한다면, 반복 리뷰로 분류됩니다. 다른 상품에 대해서 동일한 영상/사진을 첨부한다면 이는 반복 리뷰로 보지 않아요. 또 이관된 리뷰는 필터링에서 제외됩니다.
리뷰 갯수도 영향을 받나요?이 업데이트 이후에 반복 리뷰가 존재했던 일부 상품의 리뷰 갯수가 소폭 줄어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영상/이미지 업로드는 방지하고, 새로운 리뷰를 유도해요!

같은 리뷰를 계속 남기는 체리피킹, 이제 그만! 이제 동일한 콘텐츠를 반복적으로 올리는 사용자 행동을 자동으로 방지할 수 있어요! 브이리뷰만의 리뷰 검수 기술을 통해 중복으로 올리는 영상, 이미지를 즉각 판단하여, 다른 콘텐츠를 올릴 수 있도록 부드럽게 유도합니다. 브이리뷰와 함께라면 더 많고 풍부한 리뷰 콘텐츠를 수집할 수 있어요!

 브이리뷰의 꼼꼼한 모니터링

통신 환경 문제 등으로 인해 동일한 리뷰와 콘텐츠가 여러개 올려지더라도 브이리뷰를 통해 올라온 리뷰라면 걱정 없어요! AI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주기적으로 중복 콘텐츠를 검사하고 자동으로 숨김처리합니다.
브이리뷰의 이번 업데이트, 어떠신가요? 브이리뷰는 여러분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어요. 궁금한 점, 불편한 점, 다양한 의견, 무엇이든 좋아요. 언제든 저희 브이리뷰에게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의견 남기러 가기 →